본문
기본정보
- 이 름 : test
- 전화번호 : 정상적으로 신청 된 항목입니다. 보안을 위해 표시되지 않습니다.
- 이메일 : 정상적으로 신청 된 항목입니다. 보안을 위해 표시되지 않습니다.
-
기타문의
국내 또한 4대강 관련 하수관정비사업의 시작과 함께 2000년대부터 플라틱 파이프는 국가적 관심이 증가되며, PE관은 수도관의 부식 및 노후시 붉은 물 등 수돗물의 오염 등을 방지하기 위해 노후 교체 사용과 가스관으로 전 세계적으로 지진 피해 및 지반 침하에 의한 가스 누출사고 등 2차 사고.
초대형정비사업수주로 인접한 분당 등 1기 신도시와 구도심에서 진행될정비사업수주전에도 청신호가 켜졌다는 평가다.
17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성남 은행주공아파트 재건축 조합은 16일 시공사 선정총회를 열고 포스코이앤씨를 시공사로 선정했다.
조합원 2027명 중 1834명이 투표했으며 포스코이앤씨가.
목동을 비롯해 여의도, 잠실 등 서울 주요 입지정비사업곳곳 환급금 청사진을 내걸며 잰걸음을 내고 나선 반면 외곽지역에선 집값만큼 비싼 추가 분담금에 시름하고 있다.
정부가 추진 중인 1기 신도시 선도지구 재건축 사업 역시 추가 분담금이 과제로 꼽히면서 조합원들의 부담을 덜어줄 정책 마련이.
DL이앤씨가 시공사로 선정되면 올해정비사업마수걸이 수주에 성공한다.
이 사업은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721-6번지 일대에 지하 4층∼지상 25층 아파트 1067가구와 부대복리시설 등을 건립하는 것으로, 사업시행자는 서울주택도시공사(SH)이다.
또 송파구 대림가락아파트 재건축 조합이 이날 총회를.
최근 서울 주요정비사업곳곳 환급금 지급이라는 ‘장밋빛 전망’을 내놓고 있지만 정비업계는 물론 각 조합원들이 고개를 갸우뚱 하는 이유도 이같은 배경에서다.
몇 년 사이 치솟은 공사비에 사업성 뛰어난정비사업마저 공사비 증액 갈등을 빚고 있는 터, 전문가들은 “정비사업으로 돈을 벌 수.
전문가들은 최근 고공행진 중인 공사비를 감안할 때 이는 ‘청사진’일 뿐이라며 조합원과 투자자들에 주의를 당부하는 한편 더 나아가 사업성이 떨어지는정비사업‘옥석 가리기’가 심화될 것이란 관측까지 내놓았다.
서울 양천구 목동신시가지7단지 전경.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평택지회 '사랑의 이웃돕기' 전달식, 대외협력실 ◇시흥시 ▲오전 10시, 제324회 시흥시의회 임시회, 의회운영위원회 회의장 ▲오후 2시, 2025년 제1차 시흥시 학교급식지원 심의위원회, 영농교육장 ◇광명시 ▲오후 2시, 2025년 시민과의 대화 및 동 방문, 동초등학교.
리모델링 공사비는 전년 대비 14.
3% 뛰었는데, 전체정비 사업인상률(12%)보다 인상 폭이 컸다.
이 때문에 리모델링 허가를 마무리하고 이주를 앞둔 단지에서도 분담금 갈등이 빚어지기도 한다.
경기도 안양시 평촌의 ‘목련2단지’에서 일부 주민은 “분담금이 기존의 2배 이상이 됐다”며 리모델링 대신.
대구 동구청에 따르면, 작년 말 기준 동구에서 진행 중인 도시정비사업만 72곳에 달한다.
단지는 e편한세상 브랜드 파워에 걸맞은 상품성을 갖추는 데에도 신경을 썼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스크린 골프룸, 멀티룸(주민회의실), 키즈 스테이션, 시니어 라운지, 어린이집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김태수 위원장은 이날 "장위재정비촉진지구 내 위치한 장위8구역은 2008년 민간 재개발사업을 위한 최초정비계획이 결정되어 조합설립이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2017년 구역이 해제되는 등 난항을 겪다가, 13년이 지난 2021년, 공공재개발사업대상지로 선정된 바 있다.
"며 "이후, 2023년 12월정비구역 이.